스트리머는 본인의 입지를 다질 수 있는 시청자와 조회수 서비스를 이용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방송 스케줄 또는 게임에 맞춰 24시간, 일주일, 3시간 고급 시청자 등을 적재적시(適材適時)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추천 카테고리[메인] : 유튜브 방송 시청자[고급]

추천 카테고리[서브] : 방송 조회수, 방송 좋아요



규모가 큰 컨퍼런스, 포럼 등에서 양질의 컨텐츠가 제공되는반면 시청자가 4명이라면 어떨까요?

입술이 없으면 이가 시린 순망치한(脣亡齒寒)이라는 사자성어가 있듯이 노출력 향상과 함께 콘텐츠의 질을 높일 수 있는 시청자 서비스와 방송 채팅 서비스를 이용해 보세요.


추천 카테고리[메인] : 유튜브 방송 시청자[고급]

추천 카테고리[서브] : 방송 조회수, 영상 좋아요, 방송 채팅



길에 가다가 신규 론칭된 음식점에 엄청난 손님 대기 줄을 보신 적이 있으셨을 겁니다. 소셜 SNS에서도 퍼져나가는 해당 장면은 사실 손님이 아닌 전부 마케팅 업체 직원들인데요. 이처럼 나무 위의 조화를 마치 생화처럼 위장하여 상대의 눈을 속인 후에 목적을 달성하는 전법인 수상개화(樹上開花)를 노려볼 수 있습니다. 채널에는 구독자를, 영상에는 한국인 지정 댓글과 조회수 서비스를 통해 잘 포장하여 본인이나 회사의 유튜브 광고로 타깃 하세요. 또한 채널 담당자라면 채널 구독자를 통해 성과를 어필해 보세요.


추천 카테고리[메인] : 유튜브 채널 구독자, 유튜브 영상 조회수

추천 카테고리[서브] : 4분(8분) 체류 조회수, 한국인 댓글 작성, 댓글 좋아요



많은 개인분들이 유튜브로 뛰어들고 있습니다. 그만큼 대형 방송 관계자, 개그맨을 포함한 방송인 등 거대한 자본력도 함께 유튜브로 유입되고 그들과 경쟁을 해야 합니다. 전문성, 정보 전달력, 재미와 웃음을 주지 못한다면 살아남기가 힘든 유튜브인데요. 우리들의 서비스가 아무리 효과가 좋다 하더라도 양질의 콘텐츠를 제공하지 못한다면 절대 성공할 수 없습니다. 큰일은 작은 것에서부터 시작되는 필작어세(必作於細)의 마음으로 본인의 콘텐츠와 맞는 폰트 설정부터 프리미어 프로, 베가스 등 영상 편집 기술을 먼저 습득하고 서비스를 이용을 추천 드립니다.


추천 카테고리[메인] : 유튜브 채널 구독자, 유튜브 영상 조회수

추천 카테고리[서브] : 4분(8분) 체류 조회수, 영상 공유, 한국인 댓글 작성, 영상 좋아요



프라그마틱, 플레이포커, 에볼루션 등 고객을 유치하는 방송은 경쟁력이 상당합니다. 기본적으로 10만 명 이상의 구독자를 가진 인증채널(Verfied Channel) 이어야 상위 노출에 유리합니다. 유튜브도 검색엔진이라 정확한 정보를 제공해야 합니다. 그렇기에 타깃할 [키워드]가 곧 해당 채널이라는 것으로 인식하도록 방송 데이터를 축적해야 합니다. 여러 가지 로직에 기여하는 요소들이 있겠지만 가장 중요한 건 순수 시청자의 흥미를 끌어 지속 시청 시간을 높여야 합니다. 아래는 노출에 도움 되는 서비스입니다.


추천 카테고리[메인] : 유튜브 방송 시청자[고급], 방송 조회수★★★

추천 카테고리[서브] : 방송 시청자[고급] 500명 이상, 방송 좋아요, 영상 공유



요즘 쇼핑 라이브가 성황을 이루고 있습니다. 망설이고 계시는 동안에 남들은 다 효과를 보고 있습니다.

연예인 쇼호스트가 아닌 이상 5만 명의 트래픽은 모두 작업이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저희의 시청자 로직은 시청자순 필터로는 무조건 노출이 되며 [지금 바로 라이브 찬스] 탭 노출 여부는 방송횟수, 알림 받기, 방송의 정성 등에 따라 결정됩니다. 최적의 결과를 위해 2 ~ 3일 전에 주문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추천 카테고리[메인] : 쇼핑라이브 트래픽

추천 카테고리[서브] : 쇼핑라이브 트래픽B[방송중유입]